반드시 제휴사에 감사 편지를 첨부하고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이나 우려 사항을 돕기 위해 참석했음을 알리십시오.

당신의 제휴사에 감사 편지를 포함시키고 그들이 당신의 프로그램에 대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질문이나 우려에 도움을 주기 위해 그곳에 갔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도록 하라 당신은 문답 세션을 포함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기존 제휴사들을 조사하여 그들의 질문을 요청할 수도 있고 당신이 이미 질문 받은 질문들을 포함할 수도 있다.

ED만약 당신의 글이 그 때 자동 응답기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설득하고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한다면, 그들은 가입하고 시작하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또 다른 종류의 사업기회는 개인이나 많은 기업들이 스스로 할 능력이 없기 때문에 웹사이트에 대한 욕구가 훨씬 더 높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면 이것은 많은 사람들을 위해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는 서비스다.당신이 온라인 광고의 한 형태에 대한 전문가가 되기까지는 수백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이런 이유로 당신이 그것을 매우 잘하게 되고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 이것은 블로그, PPC 광고, 기사 마케팅 등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이다.오늘날 대부분의 상인들은 심지어 월마트까지 제휴 마케터를 이용한다!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조차 가지고 있지 않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광고를 통해 방문자들을 태워준다. 광고가 누군가의 응답을 받을 때, 그들은 도착한다.

만약 그 사람이 구매를 한다면, 당신은 더 쉬울 수 있는 것을 수수료를 받는다!제휴 마케팅 당신은 유료 조사와 같은 간단한 일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지만 몇몇 조사 사이트들은 또한 당신에게 영화 예고편을 보내기도 하고, 또한 Dropshipping과 제휴 마케팅 또한 그곳에 즐거움을 가지고 있고 왜 그들이 그것을 직면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직시하자.자체 사이트에서 검토할 수 있는 평가 제품을 계열사에 요청하라 모든 회사에서 테스트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품을 구입할 돈이 없고, 테스트를 위해 어떤 선행 제품도 제공하지 않으면 다른 계열사를 찾아다닐 수도 있다.

재고를 비축하기 위해 도매업체를 찾아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공급할 수 있는 드롭 공급업체를 찾을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개인적으로 상품을 우편으로 보내야 하는 많은 수고를 덜어 줄 것이다. 그 외에도, 당신은 직접 그 상품을 위한 돈을 마련해야 하는 위험을 제거할 수 있다.

물론, 20개를 만들 수 있는 것을 고르기 전에, 당신은 낙하 발송인을 조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총판 구인구직 모든 종류의 목록과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보너스 팁: 구루스에게 양보하라! 즉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핵심 세미나, DVD 및 NO 프로그램 없음 자신의 노력을 가속화하고 강조할 수 있는 전략이 있는가? 물론이지, 어떤 사업체라도 혼자 있고 싶은 곳으로 가게 해줄 수 있을까? 물론이지, 네게 다르게 말하는 사람은 네게 가지 말아야 할 물건을 팔려고 하는 거야. 약속해.서비스와 제품을 검토하기 위해 설정된 사이트가 방법인 이유는? 음, 많은 사람들이 속담에 제품 리뷰를 찾고 있고, 또한 판매를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애버리지를 찾는 사람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훌륭하고 흠잡을 데 없이 제공하는 것이다.현재 수백명의 사람들이 계열사 마케팅을 통해 매달 수천 달러를 벌고 있다.

실제로 이 회사를 시도한 많은 사람들은 백만장자가 되었다. 로잘린드 가디너라는 이름의 한 여성은 스트레스가 그녀에게 가중되고 있기 때문에 직장을 그만두었다. 그녀는 생계를 유지할 다른 방법을 찾아 돌아다니다가 제휴 시장에서 비틀거렸다.그녀는 바로 잠재력을 볼 수 있었다. 오늘날 그녀는 생계를 꾸리는 것과 같은 비참한 일에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는 행복한 백만장자다. 그녀는 좋은 그녀의 뚱뚱한 수표를 현금으로 바꾼다!구글 트렌드와 같은 웹 사이트로 대화를 시도하려는 개인들에게 돈을 버는 것은 훨씬 더 쉽다 당신은 신문, 텔레비전, 잡지 그리고 당신의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는 것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몇 개를 선택하고 모든 사람에게 전화를 걸다.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해왔는지 알아보세요. 그들이 연간 수수료를 청구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제품의 사진이 들어 있는 CD를 제공할 것인지 알아보세요. 그들에게 배송비가 청구되는지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각 발송물과 함께 포함할 카탈로그가 있는지 물어보세요.거래 시 편익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제품의 특징만 나열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이 이득을 볼 것인가? 특징을 팔지 말고, 당신의 것이 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실제적인 장점을 팔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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