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에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수천명의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자료를 만드는 대신에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읽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

그것은 나중에 중독될 수 있다.

당신은 컴퓨터 앞에 몇 시간을 투자하지만, 당신이 어떤 제품도 하는 것을 자제하고 있었기 때문에 정말로 거의 일을 하지 못한다.

ctive 작업제휴 마케팅은 질 좋은 아이템으로 열성적인 독자와 연결된다 중개자의 기능을 플레이하라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사이트로 체크아웃을 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웹사이트를 개설하여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방법으로 성취한다 당신은 어떻게 트래픽을 얻는가?좋은 서비스는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받고 있는 트래픽을 철저히 감시하기 위해 훌륭한 사이트 미터를 이용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개인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로 쉽게 소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를 훨씬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를 당신은 토토사이트 당신의 클리크당 구글 애드센스 급여를 가져올 수 있다.

k 광고 이런 식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해도 어느 정도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블로그에 게시하고 있는 게시물을 사용한다.

출판물은 생산하는데 싸지 않고, 마케팅은 비싸고, 항상 생산이 중단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관한 출판물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왜냐하면 틈새에 대한 출판물은 생산하기 때문이다.일부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상품,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아이템에 대한 방문자의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간단한 평가 디자인 사이트다.모든 성공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그들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그들이 도달하기 위해 시도하고 성취하기를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그들은 한 번에 끊임없이 목표에 집중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도달하려고 시도할 때 달성하고, 계획하고, 집중하기를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성공에 목표를 둘 것이다. 제휴 마케팅 사업 당신과는 달리, 슈퍼 제휴사는 아마도 그들의 회사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이나 목표에 정해진 많은 전략과 서비스 개념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누군가 당신의 사이트를 볼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5-10초 정도의 시간이 있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얻기 위해 그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현금 마케팅을 하고 SEO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실한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별한 제안을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엇이 일어났는가는 당신의 웹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당신에게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 팝업 창을 제공하는 것을 선택한다.

향후 참조를 위한 r 이메일 주소당신이 첫 번째 설정을 끝냈을 때, 그것은 당신에게 두 번째 그리고 그 다음 세 번째. 그냥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당신은 이 모든 스트림에서 현금을 스트리밍 할 수 있을 것이다. 우리가 약물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고, 남자들의 건강 용품들을 말할 수 있고, 그 다음엔 여자들을 위한 한 가지 설정을 만들 수 있다.

셋째, 매력 아이템 등알아내야 해!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서 당신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은 이런 서비스에서 비싸거나 낮을 수 없다. 당신은 두어 번의 좌절을 막을 수 없다. 당신의 전략을 다시 검토하고 그것들을 다시 작업하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라 b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들을 찾아라.그러므로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서.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들이 전부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는 마케팅 업무를 모두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발굴하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를 가지고 있는가?예를 들어, 당신은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당신은 비디오를 개발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그 후에 에너지, 시간, 관심을 그것에 집중시킬 필요가 있다.

웹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어느 정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은 정확히 같은 상품을 소유하고 이용해야 한다.

왜 그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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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는 그럴 가능성이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틈새와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이다. 불행히도 그들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될 특정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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