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키워드는 인터넷 온라인 검색 엔진에 사람들이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이 거의 없고 단순히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조사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하다면, 사실 제휴 마케팅은 멀티레벨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정확히 같은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개인들과 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당연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레이어 커미션의 지불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한 오프라인 다단계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2단계 또는 1단계까지만 비용을 지불한다.

거의 5년 동안 온라인 마케팅을 해온 나의 모든 4년 동안 나는 개인이 꼼짝도 하지 않는 3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믿는다. 왜 개인은 파산하지 않는지 왜 개인은 짜증만 나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나는 더 이상 그곳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음,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렸다.빠른 돈, 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의 시간을 낭비하는 임무를 위해 계속해서 한 가지 전략을 계속 시도하는 개인들의 수가 주목할 만하다. 그들 중 많은 수가 수년이 지나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것 같다. 만약 그들이 지지부진하고 끊임없는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머물러 있었을지도 모른다.지금보다 더 빠른 속도로 더 좋은 결과를 낳다.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사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트렌드에 기반을 둔 마케팅은 그 자체의 장애물이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으로 큰 것을 찾고 있는 트렌드에 관한 한 며칠 지속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소와 같은 녹색의 주제들에 관계된 마케팅이라면, 당신은 구매자들을 힘들게 할 것이다.몇 년 동안 당신의 현장에서 왕 노릇을 하다.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당신이 당신의 가장 좋은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많은 경우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구독을 취소하고 당신은 새로운 소비자를 찾는 것을 남겨질 것이다 가장 좋은 이메일을 사용하고 가장 좋은 이메일을 원하는 것을 반드시 사용하라.항상 명심해야 할 한 가지는 어떤 종류의 마케팅이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사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설치하는 것과 2, 3일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은 실행되어서는 안 된다. 당신은 그것이 신뢰성이 없거나 시간이 필요한 만큼 작동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과거에 효과적으로 당신에게 효과가 있었던 당신의 제휴 마케팅 기법은 다른 직업이나 프로젝트에서 같은 방법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따라서 항상 실험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당신의 모든 업무가 성공하기를 기대하지는 않는다.여러 가지 방법을 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 체증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우 구글상위작업 프로그램 리는 그 중요성에 대해 토론할 것이다. 사이트 예, 직접 연결로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사이트 없이도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제휴 마케팅을 진정으로 이용하려면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견고한 사이트로 방문자들을 놀라게 할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으며, 다른 제품에 대한 평가서를 쓸 수 있고, 의존도를 제공할 수 있다.

가능한 정보, 광고 판매(Google Adsense 등) 등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짧은 기사를 마케팅으로 추가하는 것이 오히려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자극할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쓴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렇다면 이 요약은 또한 당신에게 있는 완전한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로도 구성되어야 한다.

r 사이트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보도록 한다.

이제 관심은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어떤 것을 설정할 때, 그것은 스스로를 거의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설정하고 창조하거나 정확히 똑같은 특정 틈새시장을 다시 한번 세팅하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잠시 동안, 그것은 가동되고 있는 기계와 같으며 단지 약간의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그것의 실행과 수행, 그것은 유전자에 관한 것이다.당신을 위해 수입을 평가하면, 당신은 나가서 다른 기계를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양한 틈새일 수도 있고 같은 틈새에서 나온 다양한 제품일 수도 있다.

Anything, 모든 세계 서비스와 품목은 당신을 위해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현금을 벌어들인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완성 결과를 염두에 두고 그 객관적인 일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자 하는지를 결정하고, 그리고 나서, 역방향으로 일하면서, 30일, 60일, 90일 동안 무엇을 수행할 것인지에 대한 전략을 만들어야만 한다.

목표를 달성하다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과 같은 일을 좋아할 것이라고 추측할 것이기 때문에 틈새시장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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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마케팅은 결과를 빨리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배너를 올린 다음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면 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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