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방금 9경기를 마치고 6승으로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차례의 배트맨토토 도보여행을 마친 카디널스는 훌륭한 야구를 펼쳐왔고, 중앙에서 25경기로 밀워키를 지휘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한 리그 최고의 공격 팀이다. 타임 MVP인 앨버트 푸홀스는 1년 만에 처음으로 270타 이하를 기록했고,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은 타율에서 NL을 이끌었다. St Louis의 투구는 카일 로스와 카일 매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에게 합계 18승을 거두며 대단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내 패배를 초래한 게 정말 불운이었을까?

Related Post

칼린은 3007안타로 은퇴했고 한 번도 실책을 저지르지 않은 채 야구시즌 전체를 돌았을 때 은퇴했다.칼린은 3007안타로 은퇴했고 한 번도 실책을 저지르지 않은 채 야구시즌 전체를 돌았을 때 은퇴했다.

칼린은 3007안타로 은퇴했고 한때는 단 한 번의 실책도 저지르지 않고 야구 시즌 전체를 돌았을 때. 그의 22년간의 야구 인생 동안, 칼린은 모든 곳의 MLB 팬들에게 일관성과 내구성을 상징했고 디트로이트의 밤하늘을

그 부서의 상위 두 팀은 어느 지점에서든 자리를 뒤집을 수 있지만, 여기의 뒷면이 아닌 다른 곳에서 애스트로스를 알게 되면 매우 놀랄 것이다.그 부서의 상위 두 팀은 어느 지점에서든 자리를 뒤집을 수 있지만, 여기의 뒷면이 아닌 다른 곳에서 애스트로스를 알게 되면 매우 놀랄 것이다.

그 부서의 상위 두 팀은 어느 지점에서든 자리를 뒤집을 수 있지만, 아스트로스를 이곳 어느 곳에서도 알고 있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이 될 것이다. 아스트로스는 최악의 시나리오에 이미 잠겨 있다. 휴스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