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는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되고 있었다. 그렇다면 방문자들이 틈새 사이트로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각각의 방문자들은 어떻게 되는가? 글쎄, 두 가지 일 중 하나는 그들이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딱 한번의 커미션이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1분이나 그 이하로 당신의 사이트를 고수하고 줄 것이다.어떻게 재확인을 해야 하는가? 자네 조직에서 이 일을 하려고 기다린 거야? 인터넷은 단지 부자인 빠른 범주가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주고 싶다. 인터넷은 당신의 계정과 함께 이 특정한 업과 롤링에 대한 계속적인 시도 시간과 함께 제공된다.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를 광고하는 소매업자에게 광고하는 것에 대해 지불된다. 클릭당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이 제안서를 클릭할 때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시간이 지나면서 줄어들고 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양식은 cpa 마케팅 또는 판매 계약이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 판매가 완료되어야 한다.

수익은 당신의 결제에 조금 더 어렵지만 훨씬 더 큰 보상을 줄 것이다.팔려고 준비하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그들의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당신이 어떻게 은행을 할 수 있는지 웃는다. 나는 계절마다 나는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제품으로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들은 나의 광고와 마케팅 전략의 일부분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키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정말로 이해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그래서, 다음 몇 분 동안 정착하고 그리고 단지 제휴 마케팅으로 성공하고 싶은 것을 발견하라.나는 끊임없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실제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에게 웹에서 이 캡슐을 만드는 돈의 결과로 나는 그에게 말했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나는 큰 실수를 하지 않는다.한 가지 명심해야 할 것은 어떤 표피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사이트 전체에 배너를 투자했다가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하면 안 된다. 아마도 당신은 그것이 전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지만 또한 기회가 필요하다고 믿고 있을 것이다. 과거에 제휴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이었으므로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될 수 있다.

따라서 모든 프로젝트가 가정 비용을 부담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 것은 항상 실험의 가치가 있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참조하는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정도로 프로그램 주변에서 자신감 있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판매에 신용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것이다. 사람들이 시스템을 유지하는 시간 또한 중요하다. 일부 방문자들은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하기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관리 I에 대한 신용을 계속 받는다면.f 하루의 몇 달 동안 감정을 다스리기 위해. 어떤 단서가 있는가? 아니, 내가 한 일은 아직 말할 수 없어. 이 기사를 쓰는 내 전체 목표는 너처럼 평범한 사람들이 돈을 벌지 못하게 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거야.세 번째 이유, 사람이 간과하지 않는 것, 당신의 사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있기를 시작하는 가장 많은 돈과 시간 절약이다. 상품을 함께 출시하는 것, 추가 비용, 그리고 당신의 시간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그것은 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이해한다) 진정한 제휴 마케팅, 당신은 다른 홍보에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eople product Visualize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품을 디자인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쏟아 붓고 다시 애니메이션 영화 다운로드 한번 당신은 그것을 광고하기 위해 모든 기간과 돈을 바칠 수 있다 그러나 단지 나쁜 판매를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거나, 당신은 진짜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가?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최소한 모든 것을 하라 – 노력하라, 노력하라, 개인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한번에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등록하고 홍보하고 싶은 큰 유혹이 있다.

당신의 노력을 소수의 양질의 제휴 제품과 작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첫 번째 프로부터 성공을 거두라.그램에 그것을 적용하고 다음 프로그램에게 그것을 처음으로 제대로 하고, 그리고 나서 각각의 새로운 지원으로 반복해서 그것을 하라. 나는 당신에게 보증한다.

그렇게 형식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20시간 혹은 30개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하는 제휴사는 그의 시간을 최대한으로 홍보하는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는 제휴사보다 더 많이 낭비하고 있다.

그 또는 그녀의 능력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창조 리뷰를 주최할 수 있고, 당신의 리뷰로 사람들을 곧장 이끌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제휴사에 있게 된다 당신의 리뷰가 끝나면 당신의 제휴사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것이고, 그리고 나서 많은 트래픽 특별 리뷰 웹사이트를 운전하기만 하면 된다.넌 정말 그들을 찾을 수 없어. 구체적으로 이런 타입의 사람들을 유인해야 해.

Related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