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기업들은 이러한 업을 이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실현될 때까지 어떤 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 공급에 열심이다.

반면에, 사업체들은 이러한 업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기회 제공에 열심이다. 그들은 빌이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빌이 좋아한 사이트에 고객들을 줄 때만 지불한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팔지 못한다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그럴 일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배우고, 상품을 빨리 판매하고 많은 수수료를 찾아낸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당신은 좋은 키워드와 구를 찾아야 할 것이다. 키워드는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것이다. 당신은 경쟁과 충분한 트래픽으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당신이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잘 통하고 절대로 무시해서는 안 되는 것들을 배제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믿겠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현금을 버는 데 유용한 바로 그 접근법을 잊어버리고 방치하는지는 놀랍다. 나는 나의 IM 경력에 있어서 실수라는 것을 나중에 깨달았을 때, 나는 내 실수를 알게 되었다. 그 일들로 돌아가려고 노력했다.키워드 리서치는 이 변수들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 PPC를 수행하든 유기적인 마케팅을 수행하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서 당신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구글의 첫 번째 포지션은 클릭 비율의 대략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했다.위치 2에서 10까지 그 다음 아래로 내려간다.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종류의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절한 상품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약속된 대로 사업을 하기 위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또는 돈을 지불하지 않는 나쁜 상인과 암울한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사람들이 가이드나 책을 구입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충격을 받는다. 당신이 구매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고 당신의 계획을 당신이 이해하며 모든 장들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것과 나는 이것을 위해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한 click 다.

어떤 검색어든 3개의 슬롯을 가지고 있는 사람/회사에서 트래픽의 라이온스 점유율을 얻는다. 만약 당신이 트래픽을 받지 않는다면, 판매는 당신이 할 수 없다. 그래서 초보자를 위한 마케팅 교육이 매우 중요하다.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단지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교통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 경우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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