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단순히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항상 강한 것을 찾도록 유도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단순히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무엇이 강한지 찾도록 유도할 수 있도록, 285lber씨는 항상 550에서 600사이의 스쿼팅을 하고, 심지어 당신이 그의 속도 잠재력을 깨닫도록 하기 위해, 이것이 내가 끊임없이 힘을 쓰는 이유야!폭발력을 개발하는 중심에서, 다양한 종류의 플리오를 하는 것으로부터의 주요 결과로서, 편심 수축에서 동심원으로의 전환이 될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신경계에서 제어된다. 그리고 이것의 많은 부분은 근육만이 아니라 신경계[CNS] 훈련으로 전달된다.박스 겟에 의해 무릎이나 발목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상자의 표면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지면에서 몇 인치 떨어진 곳에 착지할 수 있을 뿐이며, 30 박스에 점프는 물리적으로 약 31 – 32를 점프하므로, 당신은 선두에 있는 약 2에서 착지할 뿐이다.숀 힐: 29/50에 1명의 TD와 1명의 INT를 가진 323야드에 나는 힐을 잡기 위해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QB 도움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매튜 스태포드가 당신의 먹튀911 시즌을 위해 우리를 다치게 하기 전에 괜찮았기 때문에, 그는 다시 한번 여기서 니스 게임을 도울 기회를 가지고 있고 무기들은 당신이 그것을 더 찾을 수 있도록 보장해준다. 억누를 수 없는축구 훈련의 총합에서 특히 활용도가 가장 낮은 스피드 연습을 한다.

등을 다치는 것에 대해 인간의 몸뚱이 황소 때문에 수세대의 선수들과 코치들이 이 정보로 인해 겁을 먹었다. 이것은 역사상 가장 큰 힘과 스피드 구축자일 수 있다.

부상 요인이 하는 힘든 일, 대개는 장애물에서 오는 것보다 벤치에서 지나친 훈련으로 인해 매년 더 많은 부상이 발생한다.

개별적인 장애물 제거의 위대한 형태, 당신은 괜찮다.아주 간단하지만, 단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