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돕고 모세혈관 벽을 단단하게 유지하며 상처와 상처를 치유하고 감염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다.

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에 도움을 주고 모세혈관벽을 단단하게 유지하며 상처와 상처의 치유에 도움을 주며 감염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비타민C가 부족하면 괴혈병으로 이어질 수 있다 신체를 너무 많이 섭취하면 대부분 배설되지만 극도의 양으로 감귤류 과일에서 신장결석과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 그리고 많은 다른 과일과 야채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그 나이들은 만약 당신이 여성이라면 65밀리그램, 그리고 당신이 남성이라면 75밀리그램이 되어야 한다.

성인 남성은 매일 90밀리그램, 여성은 75밀리그램이 되어야 한다.

이 식물화학물질들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대한 장벽으로 작용할 수 있다.

그것들은 상당히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인간의 몸에서는 특정 종류의 질병에 대해 보호해 줄 수 있다.
이노시톨
그것들은 발암물질을 포함한 위험한 물질을 신체가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들은 또한 세포의 DNA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여성에게는 그들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호르몬 수치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그것들은 또한 해로운 활성산소를 중화시키는 항산화제 역할을 할 수 있다.

활성산소는 퇴행성 질환으로 이어지는 세포를 파괴하거나 손상시키는 불안정한 산소 분자들이다.비타민 E는 항노화 비타민을 찾는다면 훌륭한 비타민이다. 그것은 혈액 속의 산소의 양을 책임진다. 본질적으로 비타민 E는 피부를 젊게 유지하고 혈액을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비타민은 그룹으로 나뉜다. 총 6개의 그룹이 있다: A, B, C, D, E, K 각 그룹은 특정한 신체 기능을 담당한다.

따라서 그 그룹의 비타민 부족은 신체 기능의 그 영역에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비타민K는 혈액에 필수적이다. 그것은 피를 흘릴 때 피가 응고되게 하는 단백질을 만들어준다. 그래서 출혈이 멈추게 한다.

그것은 시금치, 브로콜리, 그리고 몇몇 견과류와 딸기류에서 발견된다. 만약 당신이 비타민K가 부족하면 당신의 혈전이 정상적으로 응고되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많은 것이 혈전을 더 빨리 만들 수 있다.

14세에서 18세 사이의 권장량은 75마이크로그램 19세 이상의 권장량은 여성은 90마이크로그램, 남성은 120마이크로그램이다.그렇다면 어떻게 비타민을 섭취하는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식단을 지켜보며 신선한 과일, 야채, 견과류의 양을 반드시 늘리겠다고 말할 것이다.이것은 실제로 우리가 했다면 효과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말해주듯이 식습관을 바꾸는 것은 기껏해야 어렵고 오래된 식습관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유혹은 저항하기 어렵다.오늘의 빠른 p.에이스, 나는 우리가 식이요법을 위해 사냥꾼들과 채집자들의 길로 돌아가는 것을 정말 보지 않는다.비타민D! 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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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언급된 모든 것들을 지켜봐야 하지만 완전한 효과를 위해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우리는 언급된 모든 것들을 지켜봐야 하지만 완전한 효과를 위해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

우리는 언급된 모든 것들을 지켜봐야 하지만 당신은 완전한 효과를 위해 비타민을 첨가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비타민을 만들면, 당신의 몸은 그 몸에 필요한 적절한 에너지로 다른 것들을 분해할 수 없다.활성산소는 혈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