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Facebook 마케팅은 키워드 리서치 연구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당신이 키워드 리서치 스터디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는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들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 리스트를 늘릴 수 있으며, 총계적으로는 당신의 좋은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사이트에 소개할 수 있다.

당신은 교통 체증을 불러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들을 계속 추적하고 패배자들을 처분해야 한다 효과가 없는 것들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면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신원이 밝혀져야 해! 머리를 높이 쳐들고 온라인 마케팅 조직에서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회사에서는 낮거나 너무 높을 수 없다. 몇 가지 장애물을 방치할 수 없다. 전략을 다시 검토하 안전사이트 고 리모델링하라. 문제 해결을 위한 다른 방법을 결정하라.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는다면, 나는 이것들을 말해야 한다.

나는 사실 마지막 부분을 당신이 당신의 재정적인 투자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와 있다.

그러나 당신은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곧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이다.차이점은 선두 소득자들은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리드나 트래픽을 생산하기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종종 단순히 재기하고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린다. 미안한 사람들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당신은 나를 언급해야 한다.

노력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