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은 시간, 가능한 한 많은 힘을 가지고 하라.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많이 하고, 초보자라면 15분씩 선택하고, 각 운동마다 30~50번씩 반복한다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마다 50~100번씩 반복하고, 30~60분 동안 운동한다.

기술 # 2 – 주의력을 아래로 꺾기 사과 체형은 보통 다리가 좋기 때문에 훨씬 짧은 치마와 가운을 입는 것을 피할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은밀히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도 비율을 취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훈련 내내 그리고 훈련 후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스스로 설정한 목표를 계속 주시한다면, 당신은 더욱 더 자신을 압박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훈련은 노력이고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스트레스를 받을 것이다. 그래서 훈련은 포기하는 것이 보통이고 우리는 잊어버리기 시작할 것이다. 우리의 예비 목표. 그러니 강인함을 유지하고, 목표를 기억 선릉홈타이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훈련에서 더 많은 것을 누르는 데 필요한 힘을 제공할 것이다.그 개념은 전문가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과 여러분의 신체에 대해 무엇이 진실인지 결정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동시에 여러분은 여러분에 대한 전문가 입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그것이 어떻게 모든 운동을 할 것인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나와 매일 밤 목욕탕처럼!). 난 아직 그걸 알아내지 못했어!) 간단히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알게 된 것을 메모해 두어라.1980~90년대 바디랩은 리넨 시트를 활용해 신체를 가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플라스틱과 보온용 담요로 리넨을 바꿨다.바디랩 시술의 창조와 이들이 가지고 있는 장점 등을 감안할 때 바디커버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옷을 입고 가능한 한 당신의 성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머리를 디자인하라 이것들은 수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행동들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자제하고 있다면, 그것을 시작하라 극히 자주, 이상적인 옷을 입고 가장 좋은 헤어스타일을 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그것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다 이것은 수용에 있어서 중요한 행동이다.여성의 키는 또한 완벽한 몸매를 만들어준다 56인치에서 510인치 정도의 것은 숙녀들에게 대단한 키라고 생각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58의 키는 여성들에게 인정받는 훌륭한 키다 24인치나 61cm의 허리 또한 여성들에게 권장된다 유사하게, 엉덩이 사이즈는 28인치 또는 71c이다m은 가장 좋은 사이즈로 여겨진다. 몸무게 면에서, 66kg에 해당하는 146파운드 정도가 여성의 완벽한 몸매를 위한 적절한 무게로 보일 수 있다.

물은 체내의 액체의 거의 70%를 차지한다.

그것은 생명의 근원이며 아무도 그것 없이는 일주일 동안 그것을 만들 수 없다. 물은 열로 몸을 식히고, 체액계를 청소하고, 피부 수분을 유지하며, 그 밖의 많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대장세정제로서도 그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e 시술 매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하며, 그것은 당신이 배고프거나 목이 마르는지를 인식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므로, 음식 섭취량을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 방법에서, 체중 감량 식단 계획은 신체 구조에 손상을 입히고 결과적으로 건강에 해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