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 같은 것이다. 당신은 매일 조금씩 모든 것을 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튜토리얼을 쓰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상품을 조사하고, 새로운 상품을 연구하고, 휴! 나는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좋은 틈새를 찾은 후에는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추한 제휴 링크를 사용하여 돈을 벌려고 하는 것은 시대에 뒤떨어진다 당신은 길고 못생겨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수많은 캐릭터와 달리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수 있을 것이다.당신은 당신 자신의 도메인 이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집 재산 시스템이고 당신은 당신이 어떤 일을 하는지를 통제한다 당신은 언제 얼마나 일하고 싶은지를 선택한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상사이고 고용인이다사람들이 책이나 가이드를 구매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나는 충격을 받는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실행에 옮겨서 당신이 구매하는 제품을 당신의 장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 한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그것 때문에 온라인에서 생계를 유지한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 사이트가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지에 게시된 기사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주요 목표를 놓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경우, 당신의 이메일 수신자 중 많은 수가 구독을 취소하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을 것이다. 최상의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상의 이메일을 희망하라.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Direct Linking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정말로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견고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당신은 와야 한다.

당신의 방문자들은 훌륭한 컨텐츠를 가지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고, 다른 상품에 대한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고(Google Adsense와 같은) 기타 등등글쎄, 제휴 마케팅은 그게 전부야.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마케팅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해. 당신은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해. 당신은 그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어. 당신은 또한 최고 순위를 얻기 위해서 검색 엔진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해. 제휴사는 한 단계 혹은 두 단계 프로그램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