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라이터, 글꼴 및 언어가 목표 쇼핑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입장을 가지고 있거나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추천서, 카피라이터, 글꼴 및 언어가 고객 대상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우리와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입장을 가지고 있거나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한다.

웹사이트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당신의 인간성을 표현하기 위해 당신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들을 올릴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여행하는지 숙지하라 그들은 포럼에서 돌아다니는가, 페이스북에서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거주지에 모여 사는가?그래서 무엇이 큰 흥정인가? 이미 인테리어 사업을 아웃소싱한 것 같은데, 예를 들어 세금공부 하는 거야? 당신은 가망 고객을 위해 바닥판을 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아 놓으십니까? 박스를 설치하는 건 어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왜 하청으로 생각하지 않는가? 내 말은, 네가 페이스북 마케팅을 사서 하는 게 왜 망설임 없이 필수적이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특히 새로운 회사에 전화한다면?!긍정적인 고객 후기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그들의 웹사이트에 고객 후기를 많이 포함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은 회사가 부정적인 고객 후기를 올리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지 않은지 알고 있다.

당신은 외부 인터넷 사이트에 게시된 후기와 후기를 읽어야 한다.

이 shoul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에 의해 발표된다. 후원된 리뷰는 없다. 이 사람들은 사업체에 의해 고용된 사람들에 의해 편집된 리뷰들이므로 에이전시에 편향된 것에 관하여 그들을 기대한다.

그렇다면 욕조 사업주가 그의 사업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 마케팅을 하는 것을 잠시 그만두게 했다. 왜일까? 위의 5가지 이유가 그의 프로필에 적합하다 전통적인 직접 대면 및 직접 메일 캠페인은 판매 증대를 위한 목표에 가장 적합하다SNS 마케팅이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당신의 홈 베이스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십시오. 블로그 사이트로 잘 가정해 보십시오. 당신은 청중들과 소통하고, 참여하고, 참여하며, 동시에 그들을 블로그 사이트로 미묘하게 유도함으로써 이것을 시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문제에 대답할 경우 간단한 설명을 할 수 있다.

더 많은 설명이 더 작은 블로그 누구나 웹 사이트 환경설정이 있는 링크를 게시할 수 있음 모든 종류의 블로그 메시지 작성Twittercom – Twitters 도달은 플레이어를 목표로 한다.

Twittercom을 얻는 데는 몇 시간이 걸린다. Twittercom은 모든 남성들이 Twittscom을 알아내는 가장 복잡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Twitcom은 Digg와 정말 다를 바 없다. 당신이 어느 정도까지 네트워크로 연결시켜 주는 진정한 더 큰 친구들. 우리는 검색 엔진 마케팅 회사가 설립했다.수천 명의 사용자들과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매일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의도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이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대한 의도, 당신의 탐색과 호기심, 그리고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한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진다.) 그렇다면, *아흠,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충족시키기 위해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의 발차기는 전형적으로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우리 모두 그것을 싫어할 것이다!희망은 가치 있는 시간에 실현될 수 있고, 그렇게 되면 아마 좋을 것이다.세계의 사용자들은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마케팅도 이제 더 타겟화되고 훨씬 덜 짜증나게 할 것이다.경험에서 나의 좌절감을 발산하는 것, 나는 성취되지 않은 것 이상으로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내가 몇몇 무료 재료에 접근할 때 배너 광고 이해할 수 있게,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은 그들의 운전에 근거한 수익을 광고하는 것에 의존한다.

그러나, 짜증나는 웹사이트들 그리고 트래픽의 정도를 떨어뜨리는 사용자들을 내보낸다. 따라서 광고주들이 그들의 것을 끝내는 것을 그만두는 것은 순환이지만, 이 아이디어는 더 나을 수 있다.

분석 사용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실제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소셜 사이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은 언제 웹 사이트를 방문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