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i Brooks는 Book of persons라고 불리는 인상적인 기사를 썼다.

Havi Brooks는 개인들의 책이라고 불리는 인상적인 기사 웹사이트를 썼다. 그것은 내가 이런 종류의 것들을 발견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나는 그녀의 기사를 읽기를 강력히 추천한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단지 여러분 자신에게 진실이라고 이해되는 것들에 대해 쓰는 것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단지 개인의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 진정한 개인들의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이 시도하고 있는 것에 관한 것이다. 어떤 사람에 대해 이해하는 것. 그래서, 당신의 첫 번째 과제는 The Book of You will을 배우는 것이다.손바닥을 항상 내리누르는 것은 지배와 공격의 징후와 증세를 준다.그것들이 그들을 지탱하기 위해 반드시 연장되도록 할 때 현명하게 선택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패턴은 최대한 많이 하고, 강도는 최대한 세팅하고, 초보자라면 15분씩 운동마다 30~50회씩 세팅해. 어느 정도의 체력 수준에 있는 사람은 50~100회씩, 운동은 30~60회까지 한다.

그래서 물을 내리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첫째, 위에서 지적한 독소를 줄이거나 없애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담배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적게 먹고, 몸에 바르는 로션과 화장품 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러 가지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호흡하고 전환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달은 것(그리고 필요한 것!)으로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에 내 몸은 지쳤다.사실, 내가 포함된 보디빌더와 관련된 사람은 체육관 밖에서 영양이 일산출장안마 어떻게 되는지 설명할 것이고 또한 헬스장 안에서 찾는 것보다 더 힘든 훈련이다.많은 트랜스 소녀들에게 있어 이 신체 수용의 문제는 어려운 것일 수 있다.

또한 중요한 문제. 나 자신의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나로 하여금 건강을 소홀히 하게 했다(내 몸 때문에 오도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하지 못한 성적 행동에서 활성화되게 했다.대부분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시작일 수 있다.

결론점이 아니라, 결론점이 아니라, 실제로 인간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유. 그래서 우리는 묶고 집어넣고, 특정 부위에서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체에 훨씬 더 잘 맞는 수술보충제를 받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의 신체를 변화시키는 것을 고려하기도 전에 받아들인다. 그리고 또한 나는 이 모든 것을 좋아한다.

육체적 수용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해 고심하다.걷는 동안 작은 걸음걸이를 하는 것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감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작은 실천을 하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자신감 있고 권위 있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큰 발걸음을 내딛는다.배 모양: 따라서 배 모양의 특징은 엉덩이와 허벅지가 넓고 어깨가 좁으며 아래, 작은 가슴 라인이 있다.

이 카테고리의 사람들은 실제로 엉덩이 길을 따라 날씬해 보여야 하며 가슴과 어깨를 늘려야 한다.

따라서 이상적인 재킷 길이는 허리까지 또는 3/4 정도여야 한다.

따라서, 여러분의 엉덩이와 아랫부분을 엄마 없이 위장할 수 있다.

킹 it bigfit 배 모양에 맞는 더블브레스트 코트 선택 엉덩이 높이에서 옆주머니 피수작업 계산기가 실제 몸을 받아들이고 여전히 체중 감량을 선택했던 몇 초는? 그러나 두려움이나 판단으로 살을 빼는 것은 정반대다.진짜처럼 진실로 살을 빼는 것과 정반대다.인체가 원하는 것을 천천히 먹을 때, 정말로 훌륭한 음식을 천천히 먹을 때, 적게 먹는 것을 피하고 이것들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개인이 외롭고, 화가 나고, 좌절할 때 얼굴을 꽉 채우는 것은 당신의 몸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하라. 당신이 실제로 삶에 의해 먹이고 있는 동안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다른 모든 것들은 그렇게 많이 먹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음식은 즐거움에 관한 것만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체급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는 컨디션이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현재 내 프로필 사진을 보면, 임수진이 일상 생활에서 더 나은 모습으로 제자리를 지켜본 적이 없다.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 스쿼트, 팔굽혀펴기, 크런치, 점프잭으로, 40분만에 끝났다. 원치 않는 체지방이 제로였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졌고, 솔직히 말하자면, 내 인생에서 어느 때보다도 더 강한 내면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이 기사에서 설명한 당신의 단순하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방법 덕분이다.나는 항상 마지막 문장이나 두개의 자격을 얻는다. 당신의 초자연적인 신체의 미묘한 에너지가 당신의 육체적 신체에 영향을 줄 수 있고 또한 알기도 어렵다.1980~90년대 바디랩은 리넨 시트를 이용해 랩을 한 후 리넨을 플라스틱과 보온용 담요로 대체했다. 바디랩 시술이 탄생한 이후부터 그들이 가지고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혜택까지 보디랩 서비스가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그래서 오염을 제거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