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는 시장을 찾은 후, 당신이 아닌 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웹사이트나 그래픽을 만드세요.

당신이 원하는 시장을 찾은 후에, 당신이 아닌 그들에게 어필할 웹 사이트나 그래픽을 만드세요. 그래서 당신의 고객 시장의 인구 통계뿐만 아니라 그들이 실제로 매력적이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그들의 취향에 대해서도 연구하십시오.웹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기 위한 디자인 뉴스레터 등록 이렇게 하면, 아이디어에 손실을 입었을 경우, 여러분은 보통 뉴스레터와 함께 영감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의 현재 많은 뉴스레터들은 초보자와 노련한 웹 디자이너 모두에게 좋은 정보와 팁을 제공한다!당신의 웹사이트가 당신의 기업과 어떻게 결합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하라 당신의 모든 소기업에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만약 호소력을 더하지 않는다면. 그 가치가 무엇이어야 하는지를 알아낸 다음 그것을 측정하라.수용 가능한 사업을 위해 야심찬 웹 페이지 디자인을 극복하지 말라 그것은 구글, BBC, CNN, CNET 또는 다른 큰 웹사이트들과 경쟁하려 해서는 안 된다 대신 평균보다 작은 규모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성장한다.

클릭이 가능한 홈페이지제작 것을 알고 싶어 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이다. 그래서 가능한 한 롤오버 기법을 사용한다.

텍스트 롤오버와 이미지 롤오버의 두 가지 형태가 있다.

작업할 때 텍스트는 색을 변경해야 한다(그리고 아마도 밑줄). 당신의 디자인이 깨끗하고 극단적인 색을 사용한다.

노랗거나 빨갛게 칠한 다음 거품이 일다.그래픽에 기대지 마십시오. 일부 최고의 웹 사이트는 대부분 텍스트입니다. Google은 그래픽을 매우 적게 고려하십시오! 그러므로 여러분에게 말하는 사람들을 믿지 마라, 여러분은 그릴 그래픽이 필요하다 – 여러분은 그렇지 않다!웹 디자인 회사들은 만족한 고객들에 대한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

나는 이것을 가짜 파워 팩트라고 부른다. 대개 그들의 고객들 대부분이 그들이 이 특정한 잠재적으로 고통스러울 수 있는 곤경에 처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 힘은 종종 웹 디자인 회사의 어떤 고객들도 우리 때문에 호스팅에 있어 더 나은 거래를 찾는 데 사용된다.b 사이트와 그들은 그들의 호스팅 제공자를 수정하기를 원하거나 고객이 그들의 현재의 웹 개발 제공자가 제공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인 비율로 그들의 웹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하기를 원할 때만 원한다.

당신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또한 당신의 기대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다른 해결책이다. 웹마스터와 상의하여 어떠한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결함도 발견한다.

이것은 당신의 돈이 광범위한 디자인 회사의 비효율성으로 인해, 당신의 돈을 찾아간다는 사실이다.당신이 착용한 지구본 디자인 회사의 모든 웹사이트를 정확하게 살펴보라. 그것들은 프로페셔널하게 보이나? 당신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정보를 빠르고 간단하게 찾을 수 있는가? 현재 프로젝트와 과거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성능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