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별 부록의 모든 정보 요인은 다양성이어야 한다.

이 특별한 보충제의 모든 정보 요인은 내가 에너지 드링크로부터 에너지를 증가시킨 다양성일 것이다. 그러나 에너지는 항상 신경질적이고 건강에 좋지 않은 에너지였다.밀레니아 문화는 우리가 먹는 것과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 사이에 어떻게든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중국에서 소위 말하는 치유자들은 특정 유형의 음식들이 시스템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것을 돕는 것을 보았다. 고대 인도인과 그리스인, 이집트인, 로마인들은 특정 음식에서 몇 가지 치유 특성을 보았다.티아민은 신체의 세포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에너지를 생산하는 것을 돕는다. 결핍은 모두 베리버리라는 병을 유발할 수 있다.

티아민은 결국 배설된다. 그것은 주로 건전하고 풍부한 빵 제품에서 발견된다.올바른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는데 멋지지만 새로운 머리카락의 성장을 촉진시키지 않는다고 말하는 소수의 학교들은 있다.

그러나 셀레늄은 피부암을 예방하기 위해 셀레늄을 사용하는 것이 비록 피부암 예방에 도움이 되지는 않았지만, 전립선 종류의 암 위험을 66%나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뉴스가 되지 않았다.이 연구들은 그 후 다른 연구들에서 재생산되었다.과일과 야채는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과 관련하여 자연스러울 것이다. 먹는 것과 사과 그리고 이런 종류들을 가지고 있다.

오렌지 같은 감귤류 과일은 비타민 C를 주고 포도는 비타민 e 항산화제를 제공한다.

비타민을 보충하는 당 킨더밸런스 신의 화합물 중 하나는 셀레늄이다. 셀레늄이란 무엇인가? 미량 조각 불행히도 우리의 농법 때문에 셀레늄은 거의 전국의 토양에 퍼지고 있다.

칼슘은 확실히 튼튼한 뼈와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당신의 아이들의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다. 칼슘은 미네랄이다.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치즈를 먹거나 우유를 마시는 아이들은 보통 그들의 특별한 식단을 충분히 섭취한다.

유제품을 좋아하지 않거나 좋아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아이들은 그들의 야심을 얻는 것을 돕는 것은 쉽다.칼슘이 강화된 주스, 시리얼, 비타민을 제공함비타민 보충제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항상 모든 음식이 최선의 선택이다. 그러나 식사 대체 쉐이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 단백질을 모두 섭취하는 경향이 있다.

하루에 두세번 쉐이크는 적절하게 작용하기 위해 당신의 몸에 영양소를 100% 포함시킬 수 있다.

이러한 쉐이크는 만들기에는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ca.그것들을 당신과 함께 담고, 음식에 대한 충동을 억제하기 위해 간식을 만든다.이 비타민의 이점은 더 건강한 소화 시스템, 더 보람 있는 신경계, 더 건강한 피부, 그리고 신진대사의 개선을 포함한다.

남성은 보충제를 통해 약 19mg이 필요한 반면 여성은 약 15mg의 비타민 B6를 섭취해야 한다.

비타민 B6는 명확하게 사고하는 데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놀라운 작용을 하고 호르몬 활동을 다시 돕는다. 당신의 몸을 방어하는 메커니즘을 지지한다.

남자는 매일 2mg을 복용해야 하고 여자는 16mg을 겨냥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B12는 당신의 면역 체계, 신진대사, 뼈 강화에 효과적이다. 남자는 매일 200mg을 목표로 하고 여자는 180mg이 필요하다.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일 탈모를 다룬다. 만약 머리카락이 얇아진다면,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창피한 일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머리카락의 재생은 몇 가지 요인의 결과일 것이다. 그들의 한 예는 단지 유전적인 것이다. 단순히 부모나 조부모가 얇아지는 것에 의해, 모든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또한 나쁜 영양학으로 인해 야기된다.이온과 호르몬 발달과 같은 다른 이유들나는 크렙스 순환과 소화에 관한 모든 기술과 사람을 얻지만, 나는 단순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간단히 기초적인 것을 볼 것이다. 음식(좋은 것, 나쁜 것, 또는 그렇지 않은 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블록을 분리하기 위해 그것을 방해하기 시작하는 당신의 입 속으로 들어간다. 어떤 음식은 즉시 소모되고, 어떤 것은 숨겨진다. 문제는 구걸한다.

식사가 원소에 있을 때 필요한 건축자재에 필요한 물리적 구조를 제공하지 않는다. 또한 근육은 필요한 것을 공급하기 위해 가게를 부수기 시작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당신은 결핍의 경고 신호를 보여줄 수 있다.

비타민D!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