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기 전에 스스로에게 서약을 해야 한다.

담배를 끊으려고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서약을 해야 한다.

담배를 끊을 것이다. 오직 당신만이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질 것이다. 많은 개인들은 그들의 사고방식이 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패한다.

그들의 목표는 그곳에 있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그들은 담배를 끊지 않는다. 당신이 정말로 끊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올바른 정신 상태 아니면 시간과 노력을 낭비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의 존재 상태를 반복해서 확인하라 – 비흡연자. 당신의 끊어진 날짜까지 4주 동안 당신의 머리에 손을 대고 당신이 비흡연자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각각의 확언은 당신이 비흡연자라는 생각을 심어 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데이트까지 4주 동안 이러한 생각들이 당신의 마음 속에 새로운 그림을 구축하기 위해 축적될 것이다. 너 자신의아마도 그들은 더 겸손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들이 몇 년을 그만두지 않았고 더 잘 할 수 있었다는 것을 약간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는 것을 안다. 그들은 대개 그들의 삶에 많은 변화를 보지 못한다.

상담이 필요한 것일 수도 있고, 담배를 끊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다.

종종 있다.

만약 그러한 문제들이 성공적으로 해결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류도균 불을 밝히고 싶은 욕구를 잃거나 그것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이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금연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훨씬 더 나은 방법으로 자신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고 싶은 방법에 대한 계획을 적어라. 당신은 그것을 줄 수도 있고, 차가운 칠면조를 끊을 수도 있다.

그들은 그것을 포기하기 전에 담배를 끊는 것은 간단하지 않다. 13, 많은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는다. 담배를 끊을 때, 이 문제의 금단 증상은 높으며 당신은 당신의 갈망을 관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습관 때문에 아프면 영향을 받을 다른 누군가를 기억하라. 담배를 끊을 동기가 필요하다면.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서 다섯 명 중 한 명이 담배 피우는 것에 얽매여 있다고 한다.

정말 다른 통계가 될 필요가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