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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자가 자주 알고 싶어 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는 것 같은 것. 특히 같은 동네에 있는 두 명의 투자자들, #1 투자자들은 거래는 물론 #2 투자자들도 거래는 주요 거래 불가라고 느끼고 있다.

#1 투자자들은 #1 투자자가 되고 있다.

#3 투자자들은 경쟁 Realit 때문에 영토와 탈퇴를 하고 있는 다른 두 사람을 보고 있다.

y는, 첫 번째 BEST 오퍼를 확장한 사람이 거래를 얻는 것이다. #2와 #3 투자자가 단지 보기 대신 어떤 일을 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훨씬 즐긴다. #1 투자자는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 최우선 순위를 둘 수 없다. 거래 밀도는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현실은 이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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