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소유주로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사업주로서 당신은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의 온라인 상호작용에 열정이 없다면, 당신은 전에 언급했듯이 소셜 미디어가 성공하기 위해 시간과 자원이 필요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당신이 관심과 인스타팔로워수늘리기 패스를 보여야 한다면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성공하기 위해검색엔진 바깥에서 교통수단을 움직이는 기술은 무엇인가? 이 기술들은 어떻게 작동할까? 기사마케팅, 포럼마케팅, 소셜미디어마케팅,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며 어떻게 사용하는가 등텀블러의 탐색 페이지는 텀블러sphere에서 어떤 태그가 인기 있는지 보여주고, 계속 추적하며, 상당히 일관성을 유지한다(같은 태그).LOL, Fashional, Art)은 항상 상위권에 있지만, 당신이 게시하는 태그 중 하나와 관련된 것이 있는지 계속 확인하라. 하지만, 그 태그들은 컨텐츠에 상당히 포화되어 있으므로 당신의 포스트가 눈에 띄도록 하라.기사 마케팅은 링크를 받기 위한 매우 인기 있는 방법이다. 그리고 다른 방법들과 마찬가지로 많은 일을 필요로 한다.

그러나 아마도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다른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제출하는 스팸 쓰레기들에 둘러싸여 있을 때 당신의 높은 품질의 기사들을 알아채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기사 마케팅이 좋은 것이라고 들었기 때문이다. 그것은 꽤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순위친구와 공유: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을 잘한다면, 페이스북에 적어도 200명의 친구들이 있을 것이다. 이 작은 속임수는 그 친구들을 조금 짜증나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앱 만들기를 잘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그것을 잘하지? 이 점을 설명하겠다.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그것을 공유하고 당신의 친구들에게 태그를 달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친구 목록에서 적어도 200명의 친구를 가진 10명의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선택하라.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당신의 포스트는 2000명에 도달할 수 있다.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그들 중 적어도 20명은 친구들과 그것을 공유했고 당신의 뉴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쉽게 이동했다.왜냐고? 음, 그들은 모든 실수를 저질렀고 이미 인터넷 마케팅 학습 곡선으로 인해 많은 코너를 자르기도 하기 때문에, 당신은 새로운 사람들이 여전히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통합하려고 하기 때문에 길을 따라 산만해지는 것은 매우 흔한 일이다.좋은 목록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어떤 권한을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항목 수 포함 당신의 목록에 잘 넘어가는 항목 수 포함 항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목록을 다시 참조할 수 있다.

Twitter는 2006년 Jack Dorsey가 SMS를 통해 친구들과 의사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만들었지만, 첫 번째 네트워크는 짧은 시간 안에 그들의 일상을 친구들에게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홍보되었다. 현재 Twitter에서 영국의 온라인 인구의 109%가 넘는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다.

2011년 5월 21일 영국 인터넷 방문 184회 방문에서 영국 1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기 위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 정보 교환, 대화 방식을 바꾸었다. 최근 트위터를 통해 오사마 빈 라덴의 죽음에 대해 알게 된 사람들이 TV나 페이스북을 통해서보다 더 많이 조사되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뉴스나 제품을 알려준다면 트위터는 정보를 퍼트리는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