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은 수용성인 경향이 완전히 다르다.

수용성 비타민은 완전히 다른 경향이 있다.

비타민은 몸에 저장되지 않고, 소변을 볼 때 익숙해지거나 나타난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몸에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그것들은 더 자주 보충되어야 한다.

이것들은 비타민 C와 모든 비타민 B를 포함한다.

탄소 여과 시스템을 사용하는 최상의 정화 시스템 설치 방법 다른 여과 기술과 달리 탄소 필터는 989%의 독성 화학물질을 제거한다.

진짜 남은 것은 가능한 한 가장 순수한 정수원이다.비타민과 미네랄은 두 가지 형태로 발견될 수 있다: 지방 용해성 비타민과 수용성 비타민 우리가 지방 용해성 비타민을 함유한 음식을 먹을 때마다, 그것들은 특정한 신체와 우리의 간의 당신의 과거 지방 조직으로 저장된다 우리가 그것들을 위해 손을 뻗을 때, 그것들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존재한다.

이러한 지방 용해성 비타민들 중 일부는 며칠 동안 돌아다닐 수 있다.

w 수많은 지방 수용성 비타민이 필수적이며 다음을 포함한다.

비타민 A, 비타민 D 및 비타민 E와 네이트 왕국좋은 비타민 방문 라벨을 고르고 열거된 양이 당신의 일상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하라 라벨뿐만 아니라 라벨은 개개인이 매일 큰 날 복용하는 양에 대한 완전한 지침을 제공해야 한다 몇몇 비타민과 미네랄은 음식 없이 혹은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미리 조언을 읽어라 그것은 당신이 각 복용량으로부터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이렇게 하면 공급이 얼마나 안전한지 알 수 있을 정도로 훨씬 더 많은 샘플이 테스트됨. 이와 무관하게 일부 미네랄은 발견하기 어렵고 테스트 장점에도 표시되지 않을 수 있음 실제로 랩톱이나 컴퓨터가 얼마나 안전한지 알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조상들이 비타민과 보충제를 먹지 않고 수년간 영양분을 섭취한 이유였지만, 그것은 현대 사람들의 수명이 짧아진 이유일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권장 복용량의 궁극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섭취하면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

또한, 특정 질병이 있는 사람이나 특정 약을 복용하는 사람에게는 어떤 보충제가 권장되지 않는다. 따라서, 보충제가 모발 손상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영양소를 구입하지 않은 몇몇 음식들을 사용할지도 모른다. 곡물 제품들은 항상 상당히 나쁜 영양 선택을 하기 때문에 좋다. 만약 여러분이 파이테이트를 가지고 있고 영양소의 흡수를 막을 수 있는 실험을 하고 있다면, 그리고 단기적인 곡물 제품들의 영양소 배설물을 섭취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약간의 마그네슘을 가지고 있다.

비록 콩은 소화하기 어려운 영양소를 위한 훌륭한 선택이지만, 약간의 칼슘과 마그네슘은 있다.

구리는 탈모와 탈모, 색채와 구조상의 결함을 막아준다. 사람은 조개류, 간, 녹색 채소, 달걀, 닭고기, 콩과 같은 구리를 소비한다.

하루 권장량은 3mg까지 완벽하다.칼슘의 주요 공급원 중 하나는 우유인데, 그 중 1파인트는 성인의 거의 4분의 3에 해당하는 칼슘의 의무. 다른 좋은 공급원은 겨자나물, 브로콜리, 생선(특히 뼈를 먹는 정어리나 필차드), 참깨, 아몬드, 강화 시리얼, 그리고 희끄무레한 야채와 관련된 체다 치즈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이다.e 밀가루비록 나트륨이 증가하더라도 가공식품은 멀리하라 가능한 한 영양거래만 받으면 되고, 정크푸드는 (광고주들이 뭐라고 하든) 영양상태가 나쁘기로 악명 높다! 항상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한 집에서 만든 음식을 찾아라.칼슘이 부족한 어린 창녀는 구루병에 걸릴 위험이 있는 반면 칼슘이 키즈텐 부족한 성인은 골연화증에 걸릴 수 있다.

모스 경도는 1에서 10까지의 척도. 가장 부드러운 광물은 오늘날의 숫자를 가지고 있고, 탈크는 1의 모스 경도를 가지고 있다.

다이아몬드처럼 가장 단단한 물질은 모스 경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손톱이 광물을 긁을 수 있다면, 그 모스 경도는 25 이하 이다. 만약 당신의 페니가 광물을 긁을 수 있다면, bu손톱은 그렇지 않고, 경도는 5에서 3 사이. 철은 4에서 5 사이, 칼날은 55, 유리는 6에서 7 사이, 눈에 띄게 경화된 강철 파일 경도는 7이 넘는다.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꽤 오랫동안 체내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에 매일 섭취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요구를 가장 잘 소비하는 방법은 일주일에 2-3번 200그램(7온스)의 연어와 권장량의 2배 이상의 비타민 B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햇볕이 많이 드는 한 장소에서 산다면(UV) 3 이상의 지수) 양손과 얼굴에 하루에 20분 정도 햇볕에 노출되어 일상생활에 필요한 비타민 D를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