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 마케팅에서 친숙화 여행(FAM)은 큰 비중을 차지한다.

친숙화 여행(FAM)은 입소문 마케팅에서 큰 부분을 차지한다.

대리인들이 그들이 판매하는 것을 진정으로 배우도록 하는 것은 개인 FAM이 크루즈 라인, 호텔 체인 및 목적지에 의해 결합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그것들은 보통 숙박, 관광, 식사, 쇼, 교통 수단을 포함하며, 가격을 인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에이전트가 한 달에 여러 번 VIP를 여행할 수 있다! 판매업자들은 그들이 도착하면 에이전트에 대한 속담에 나오는 레드 카펫을 굴린다. 판매업자들은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에이전트가 언제 퍼스트카지노 돌아올지 알아야 하기 때문에 가능한 가장 독점적인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결과를 위한 프랜차이즈의 가격 공개! 여행은 25달러까지만 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의 장식, 분위기, 프레젠테이션은 전적으로 프랜차이즈 운전자의 취향에 달려있다.

10,425달러는 아주 괜찮은 프랜차이즈 플러그를 보장한다.

결과와 함께 증가하는 프랜차이즈 비용은 없다! Trek Has, 결과! 여행에서 진행 중인 로열티 수수료를 징수할 수 있다.

라스트의 진행 중인 로열티! 여행 프랜차이즈의 가격은 연간 300달러. 계약 기간은 12개월 동안 유지되며 갱신할 수 있다.

결과! 여행은 프랜차이즈 수수료, 설립 비용, 장비 비용, 재고 비용 또는 수취 계정 비용을 조달하지 않는다. 사내 또는 제3의 기능도 아니다. 그러나 확실히 하기 위한 급여 비용은 마감 결과에 의해 조달된다! 여행하다따라서, 대답은 간단하다. 독립 여행사를 불러 조언, 아이디어, 엄지손가락의 규칙을 습득한다.

독립 에이전트는 그들이 어떤 특정 상품을 선택하더라도 대처할 수 없다. 그들은 개인에게 정직하고 정확한 비판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그것을 직접 깨닫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하는 누군가에게 물어볼 것이다.오디는 편견이 없는 곳들을 알고 있어. 이 모든 것이 더 많은 비용이 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