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경기를 몇 시간 앞두고 양키 클럽하우스에 케빈 롱 코치를 때리는 것이 분명 팀을 이뤄 드물게 모일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작년 9월 경기를 몇 시간 앞두고 양키 클럽하우스에는 케빈 롱을 때리는 감독이 분명 팀을 모아 드물게 모일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고 곧 선수들은 옹기종기 모여들었고 롱은 레드삭스의 1루 코치인 론 존슨의 딸인 11세 소녀 브리짓에 대해 흥분해서 말했다.로아자스 러닝은 2002년 코리 리들스 시즌에서 당신의 As를 떠올리게 할 수도 있다. 로아자는 그의 핫 스트링 리들이 2002년 1132이닝 동안 515개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기 전에 먹튀 다자바 87이닝 동안 641개의 평균자책점을 가지고 있었다. 그 후 다음 5번의 출발에서 38이닝 동안 1실점만 허용하고 45 2/3이닝 동안 단 1실점했다.다저스의 타격 강사인 에릭 오웬스(Eric Owens)는 토요일 임시 감독을 맡거나, 일요일에는 로렌조 번디(Lorenzo Bundy) 감독이 월드팀 코치로 일하기 위해 토요일 피닉스로 떠났고, 이후 체이스 필드 번디(Chase Field Bundy)에서 열리는 퓨처스 레이크(Pacific Coast League)에서 트리플-A 올스타와 관련하여 감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2009년 시즌 번디 세트장을 가득 메운 존 발렌틴 mlb 네트워크 히팅 코치를 통해 볼 수 있는 스타게임은 공개되지 않은 이유로 주말 휴무골프 스펙트럼보다 더 많은 트위터 팔로워들이 브래들리에게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권하고 있기 때문에, 동료 신인 제이미 러브마크의 Nuke LaLoosh (불 더럼의 명성)와 연결될 수 있을 것이다. 골프 다이제스트 론 시락은 브래들리에게 두 번 투어 우승자가 가터를 착용할 것을 제안했다.롱은 브리짓이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지난 8월 존슨스 테네시 집 근처에서 말을 타고 있었다. 한 사람이 너무 빨리 시야에 들어와 브리짓즈 말에 올라타 브리짓스의 무릎 위쪽에 있는 어린 소녀들의 다리를 자르고, 의사들은 다리를 다시 붙였지만, 그녀의 몸은 그것을 거부했고, 그것은 리무오와 관련이 있었다.벤 셰드는 의족을 착용해야 하며 레드삭스는 존슨에게 재정적으로 관대했지만 돈은 여전히 문제가 있다고 양키스 선수들에게 말했다.스포츠 마우스 패드 열광자들은 기술자가 될 수 있다! 이 기술자들은 공통의 팀 로고가 새겨진 마우스 패드를 받기를 원한다고 한다.

일치하는 마우스가 인정되지 않는다.퍼거슨에 따르면 브래들리는 캐디에게 “일단 몸을 풀어야 한다”고 말했다. 25세의 PGA 투어 신인 선수는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4번의 페덱스컵 플레이오프 경기장 중 홈 타운 관중 앞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는데, 이는 그의 다리를 던지는 것을 의미했다.내가 말했지, 응? 존슨은 “캐빈이 나를 위해 한 일을 결코 잊지 않았다”고 말했다. 존슨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