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오랫동안 한 고객을 만들었다.

우리는 오랫동안 한 고객을 유발했다. 캠페인 초반에 그들은 정말 형편없는 키워드를 선택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이것을 알려줬지만 우리는 이메일을 이동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우리는 그들의 키워드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었지만, 우리가 의심했던 것처럼, 매 몇 주마다 그 고객은 우리를 a라고 부르곤 했다.매출 증대를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스키잉. 최적화된 키워드를 수정할 것을 권하는 것과 함께 웹사이트 개선 방법에 대해 자주 제안했음. 그들이 고려했던 웹사이트 개선사항과 때로는 그들이 만든 키워드 변경사항이 고려되었지만 결코 승인되지 않음. 결국 그들은 우리를 떠났다.이제 여러분은 각각의 방법에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여러분은 어떤 방법이 완벽한지 어떻게 말할 것인지 궁금해 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more view , 여러분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런 방법들은 다른 목적을 위해 쓰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보통 여러분의 방법이 여러분의 인터넷 사이트에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보아야 한다.

여기 그 사이트에 대한 교육적인 결정을 내릴 몇 가지 조언들이 있다.

그래, 그게 네가 해야 할 일이었니? 이 모든 잠재적으로 얻기 어려운 SERPS는 사람들이 클릭했을 때 그들이 기대했던 결과를 보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단지 404페이지의 다른 지역으로 갔기 때문에 당신이 낭비하는 것이었다.플래시를 이용한 리딩 사이트를 보면 모든 페이지는 동일한 제목과 설명 태그의 풀을 유지하며, 그의 청중이 구글 검색창에 입력하는 것 같은 키워드 문구와 전혀 연관성이 없다는 것이 나의 의심의 여지였다.프로젝트를 시작한 다음 이메일 템플릿 중 하나를 묶고 기록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면 서 엘리트(SEO Elite)가 거의 모든 gurus에 전자우편을 발송할 수 있음 이 수신기에 대해서도 한 사람이 더 전자우편을 보냈다는 것을 알 수 없음 수신자 이름과 웹을 포함하도록 사이트 템플릿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음전자 메일이 생성된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사이트 URL만약 당신이 나에게 물어본다면 내가 오는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은 그 회사가 이전 고객들에게 무엇을 했는지 봐봐라 가격을 알아낸 것은 무엇이고, 비용에는 무엇이 포함되었는가? 어떻게 그것들을 발견했을까? 너는 그들에게 전화로 연락할 수 있니?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연락을 했는가? 그들의 순위를 보아라. 당신의 최종결선에서 인터넷에서 어떤 방법을 사용할 것인가? 그들은 종종 있는 것들 중 하나인가? 너는 그들이 임무를 완수하도록 믿을 수 있니?

Related Post